사진 보정 기능이 필요할때 가장 좋은 방법은 포토샵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 하나 포토샵 설치 해야 하고 또한 포토샵 사용법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지 간단하게 사진 편집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윈도우10 사진 뷰어 사용해 보는것도 괜찮은 선택이라 볼수 잇으며 윈도우10에서는 사진 앱 사용하여 사진 보정 편집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사진 뷰어 앱 통해 사진 보정 혹은 사진 편집 기능을 알아볼것이며 매우 간단하니 쉽게 할수 있을겁니다.


윈도우10 왼쪽 하단에 시작 버튼 선택하고 사진 찾아 선택을 해도 되고 아니면 하단에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 검색을 해보 사진 뷰어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뜨고 현재 컬렉션 선택이 되어 잇는 상태인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현재 자신의 컴퓨터에 사진들이 있는 폴더 선택을 하면 해당 컬렉션 페이지에 해당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상단 3번째 폴더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고 여기서 보려는 위치 선택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폴더 추가 선택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컴퓨터에 사진들이 들어가 잇는 폴더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폴더를 사진에 추가 클릭


그러면 위와 같이 새로 선택한 사진들이 들어가 잇는 폴더가 위와 같이 표시 되는것을 알수 잇습니다

이제 해당 폴더에 잇는 사진을 편집을 할수 잇게 된것입니다.

왼쪽 상단에 이전 클릭


그러면 위와 같이 컬렉션 선택을 하면 사진들이 들어가 잇는 폴더 안에 사진이 위와 같이 인클루드 된것을 알수있습니다.

해당 사진들 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사진 하나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이 상단에 여러가지 옵션이 생기는것을 알수 잇습니다.

해당 옵션을 가지고 사진 편집을 하면 되는데 이중에 일단은 편집 선택해 봅니다.


편집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고 오른쪽에 여러가지 필터가 잇는것을 확인할수 잇습니다.


필터는 선택하면 위와 같이 해당 사진이 필터가 적용 되어 사진 보정 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화사한 사진 보정하면 됩니다.


그리고 흑백 사진 느낌 필터 적용도 가능하며 하단에 바가 잇는데 이 바를 움직여서 섬세함을 늘리거나 줄이는것이 가능니 사진 보정과 함께 하단에 바를 사용하기 바랍니다.

내용이 길어 다음 내용은 다음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여기까지 윈도우10 사진 뷰어 앱 사진 보정 편집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