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시간에 이어서 아수스 usb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볼것이며 이전시간에는 아수스 홈페이지 통해 바이오스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usb 안에 넣는 작업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본격적으로 아수스 메인보드 바이오스 접속하여 업데이트 파일을 선택하여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는 과정을 알아볼것이며 바이오스 부분에서 어렵게 생각할수 잇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어렵지 않게 생각하는것과 아는데로 실행하면 할수 잇다라고 생각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이 아수스 바이오스 접속을 했는데 대부분의 경우가 컴퓨터가 켜질때 델키 연타하면 위와 같이 바이오스 접속 가능하며 그리고 인터페이스만 다를뿐 대부분의 기능이 비슷하니 어렵게 생각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하단에 고급모드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상단에 선택 메뉴가 나오는것을 알수 잇는데 가장 끝에 도구 선택합니다.


도구 메뉴에서 하단에 아수스 플래쉬 2 유틸리티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수 있는데 이런 부분도 신경 쓸필요는 없지만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현대 드라이브를 보여줄 뿐이며 왼쪽에는 현재 드라이드 오른쪽은 내용입입니다.

현재 C드라이브 선택이 되어 잇는 상태이고 오른쪽은 C드라이브 안에 내용을 표시 한거라 보면 됩니다.


왼쪽에서 가장 마지막 드라이브 선택합니다.

현재 필자는 드라이브 3개 사용하며 usb 꽂혀 잇는 상태이기 때문에 위와 같이 4번째 드라이브 선택하면 현재 usb 선택한거라 보면 됩니다.

현재 usb 안에는 아수스 바이오스 업데이트 업데이트 파일이 들어가 잇기 때문에 위와 같이 cap 파일 표시 된것을 알수 잇습니다.


아수스 바이오스 업데이트 파일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이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겠냐고 묻는데 당연히 확인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수스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진행하는것을 알수 잇는데 몇초박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수스 메인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진행이 끝났습니다.

확인을 선택하면 재부팅을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asus 아수스 usb 바이오스 업데이트 방법 알아보았으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