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바 프로그램은 같은 경우 설치를 하면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수 잇는데 이중에 알툴바 번역 기능이 잇으며 웹서핑중에 번역 기능이 필요하다면 따로 번역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보다는 알툴바 번역 기능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알툴바 번역 기능 사용법 알아볼것이며 현재 많은 번역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이 나와 있지만 이중에 알툴바 번역기가 가장 좋다고 할수 없지만 따로 설치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잇으며 한번쯤 사용해 볼만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에 한하여 알툴바 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잇으니 참고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실행 시키고 상단에 알툴바 아이콘 선택하면 위와 같이 환경설정 들어갈수 잇습니다.


위와같이 알툴바 환경설정 들어왔다면 왼쪽 메뉴중에 버튼 선택합니다.

그리고 번역 아이콘 선택하여 오른쪽 이동 버튼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번역 아이콘이 오른쪽으로 이동하는것을 알수 잇는데 이 상태에서 확인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익스플로러 상단에 번역 아이콘 생기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필요한 기능을 바깥으로 빼내어 사용하면 됩니다.


알툴바 번역 기능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번역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한글로 번역이 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원상복구 원한다면 번역 버튼 선택하면 위와 같이 다시 영어 페이지로 나오는것을 알수 있는데 매번 사이트 접속을 할때마다 알툴바 번역 버튼 선택하기 귀찮다면 해당 해당 사이트 접속을 할때만 번역이 되도록 할수 잇습니다.


번역 버튼 옆에 삼각형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아마존 사이트 접속 할때 항상 번역 옆에 체크 박스 잇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법은 매번 번역 버튼 선택하지 않고 원하는 페이지 접속을 할때 자동으로 번역이 되도록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알툴바 번역 기능을 알아보앗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