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동료였던 히어로들에게 배신을 당했던 헐크 그리고 그의 군단인 워바운드와 함께 지구로 다시 돌아와 히어로들에게 복수를 시작합니다.

원래도 강력했던 헐크는 복수심으로 인해 더욱 강력한 파워를 내뿜고 있으며 아이언맨 필두로 한 지구의 영웅들은 줄줄이 땅에 쳐박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헐크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히어로들에게 디스크를 장착하여 세뇌를 시키고 히어로들을 글레디에이터 만들어서 서로 싸우게 만들어 버렸으며 아이언맨인 토니스타크가 리차드에게 죽게 될수도 있는 상황에서 지구최고의 파워인 센트리가 나타나게 됩니다.

센트리는 너무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어서 주위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것 때문에 정신 질환이 있었으며 집밖에 나가는것도 문앞에서 장시간 고민을 할정도로 정신 질환이 심했습니다.
과연 지구 최강파워인 센트리는 복수심에 들끊어 있는 헐크를 상대할수 있을까요?


드디어 월드 워 헐크 스토리 중에 센트리 캐릭터가 등장을 합니다.

이미 이야기 했다시피 지구 최강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전투를 하면 압력 때문에 주위에 피해를 주게 됩니다.

그래서 이전에 아이언맨이 센트리를 설득해 헐크와 싸울려고 했지만 센트리 거절을 했는데 히어로들이 서로 싸는 상황만은 그냥 보고 있을수 없었나 봅니다.


드디어 헐크 그리고 센트리 둘은 붙게 됩니다.


헐크 센트리 격돌하는것만 가지고도 주위에 건물이 남아나지 않습니다.


이 둘이 싸는곳 주변은 무엇도 남아나지 않을것으로 보이며 어찌댓든 헐크는 센트리와의 격돌 후 진정하게 되고 원래 자신의 모습인 브루스 배너 모습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브루스 배너는 예전에 자신의 동료에게 자신이 안정을 되찾은것을 알리는데 이때 헐크가 데리고 왔던 워바운드는 그렇게 할수 없다며 헐크를 죽일려고 합니다.


이때 헐크의 예전 동료가 브루스 배너를 피하게 하고 자신이 대신 죽게 됩니다.


헐크는 다시 폭주하게 되고 이제부터 헐크는 워바운드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워바운드를 공격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는데 사아카르 행성에 일어난 폭팔로 아내와 아이가 죽었는데 이때 일어난 폭팔은 자신이 일으켰던 혁명의 패배자들중에 누군가가 우주선을 폭파한 것이라는것을 알게 됩니다.


그나마 진정을 되찾았던 헐크는 이제 눈에서 빛을 뿜으며 다시 폭주를 하기 시작합니다.

아제는 자신 조차 절제를 할수 없는 상황에까지 헐크는 이르렀습니다.


이때 브루스 배너는 인공위성을 사용한 레이저를 발쏴합니다.



인공위성 레이저를 맞고 헐크는 정신을 잃고 자신의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으며 그간 헐크의 폭주는 이렇게 마무리게 됩니다.


여기까지 월드 워 헐크 줄거리 입니다.

확실히 내용자체는 잘만들어진 내용이며 월드 워 헐크 또한 수많은 히어로가 등장한다는 점에서 영화로 제작이 되면 흥행 보증수표나 다름이 없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영화 또한 많은 히어로가 등장한다는점에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고 영화 내용이 재미가 있던 없던 흥행은 할수 밖에 없습니다.


월드 워 헐크 만화가 꼭 영화로 제작되기를 기대하여 여기까지 월드 워 헐크 내용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