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시간에 이어 얼마전 공개한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예고편 내용 2번째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스토리 같은경우 원작과 많은 부분에서 달라졌고 시빌워 영화 자체의 완성도와 인기는 높을지 모르겠지만 필자가 그동안 기대한 부분에서는 너무 아쉬웠으며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원작에서는 수많은 히어로가 등장을 하여 일일히 셀수도 없을 지경으로 히어로가 등장을 하며 여러가지 기능과 마법들이 나옵니다

이때문에 필자는 시빌워 영화로 제작된다고 했을때 부터 많은 기대를 했는데 시빌워 예고편 보니 기존에 나온 히어로에서 블랙팬서 추가되고 나머지는 어벤져스 영화에 나오는 정도에 그친것으로 보입니다.
이러니 필자가 실망할수 밖에요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예고편에서는 스파이더맨 모습이 보이지 않지만 마블 소니 둘은 스파이더맨 프렌차이즈 공동 제작하면서 이번 시빌워 영화에 스파이더맨 등장하기로 했다고 하니 그나마 시빌워 원작에 나오는 스파이더맨을 볼수 있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팬서 히어로가 있는데 블랙팬서 같은 경우는 2018년에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마블의 생각은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영화에 먼저 블랙팬서 등장을 시키고 기대감을 높혀 블랙팬서 영화에서 흥행을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생각이 되며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예고편 보니 아이언맨 편인 찬성파에 들어서 윈터 솔져 추적하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블랙팬서 능력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한국에는 그만큼 블랙팬서 존재가 생소하기도 하거니와 사실 블랙팬서 같은경우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히어로가 아닙니다.

블랙팬서 같은 경우 배트맨과 비슷하다 볼수 있는데 일단 재력가이며 블랙팬서 슈트는 비브라늄 이라는 광물을 사용하여 만들어졌고 비브라늄 재질은 오로지 와칸다에서만 생상이 되며 블랙팬서 슈트 그리고 단검 부츠에도 비브라늄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인의 능력이 있는것이 아니기에 재력을 바탕으로 한 신기한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무술의 달인이라 보시면 됩니다.

재력을 바탕으로 하고 값비싼 장비를 사용한다는점에서 확실히 배트맨과 비슷하다 필자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원작에는 초인등록법안 두고 히어로 끼리 갈등을 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지만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영화에서는 초인등록법안이 나올거 같지 않으며 무슨 합의문 이런것이 나오는데 예고편을 보았을때 현재 지명수배가 내려져 있는 윈터솔져 잡기 위해 히어로들의 합의문이라 생각이 됩니다.

여기서 캡틴아메리카 같은 경우 친구인 윈터솔져를 잡는것에 반대를 하면서 합의문 내용에 반하게 되고 이를두고 아이언맨과 갈등을 하게 되는것으로 보입니다.

이뿐만이 아니고 시빌워 원작에는 아이언맨 캐릭터가 매우 얍삽한 인물로 나오는데 스파이더맨을 이용해 먹는 과정이 나옵니다.
찬성파 반대파 갈등을 하고 잇는 스파이맨을 설득하여 찬성파로 끌어들이고 아이언 슈파이더 슈트를 선물하여 스파이더맨의 기능을 파악하고 스파이더맨이 반대파로 전향을 할려고 하자 스파이더맨 작살을 내게 되는 모습도 나오게 됩니다.

이때문에 아이언맨 팬들이 시빌워 영화헤 대해 우려하는 목소리는 내기도 했지만 마블 코믹스 입장에서도 아이언맨 이미지가 나빠지는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했는지 내용의 흐름상 이런 갈등 구조는 나오지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제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개봉이 6개워 정도 남았군요
이정도 시간이면 이미 촬영은 끝났을 것이고 편집이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으로 보이는데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듯이 이번에도 시빌워 영화에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