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블 코믹스 같은 경우는 2020년까지 영화 제작하는 것을 발표 했는데 이중에 월드 워 헐크 같은 경우는 아직 계획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월드 워 헐크 같은 경우도 너무 많은 영웅이 등장을 하기 때문에 영화로 제작하기 쉽지 않을 것으로 생각이 되기도 하거니와 현재 어벤져스3 인피티트 워 파트2 영화가 2019년 개봉을 하니 아직은 월드 워 헐크 영화까지 생각 하기는 어려울것입니다.

하지만 월드 워 헐크 내용 혹은 줄거리 알고 있는 분이라면 월드 워 헐크 만화가 꼭 영화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을 하는데 필자 또한 월드 워 헐크 만화를 보고 스토리 너무 좋아서 영화로 만들어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월드 워 헐크 줄거리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드 워 헐크 내용 중에서 초반부 내용은 플래닛 헐크 라는 명칭으로 많이 알고 있는데 실제 플래닛 헐크 스토리 자나서 월드 워 헐크 스토리로 진입을 하게 됩니다.


플래닛 헐크 도입부를 보면 헐크가 우주선에 묶여 어디론가 날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에 아이언맨을 주측으로 한 지구의 히어로들이 나타나 이야기를 하는데 헐크 같은 경우는 자주 폭주하여 지구에 피해를 주며 관리가 쉽지 않으며 예전에 헐크가 혼자 지내고 싶다는 말을 했으니 조용한 행성에서 살아보아라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이에 헐크는 화가나서 우주선을 내리쳐서 고장이 나게 되고 이에 사카아르 하는 행성에 불시착을 하게 됩니다.


사카아르 행성에는 임페리얼 종족, 섀도 종족, 곤충형 종족인 원주민 이렇게 세가지 종족이 살고 있었으며 이전에 외계종족인 스파이크를 싸워 임페리얼 종족이 사카아르 행성을 지배라고 있었습니다.

사카아르 행성에서 헐크는 글라디에이터가 됩니다.

목숨을 걸고 전투를 하여 더욱 강해짐과 동시에 헐크와 브루스 배너 각각의 인격이 하나로 각성을 하게 되어 힘과 지능을 모두 가지게 됩니다.


반란을 일으켜 자신이 사카아르 왕이되고 자신의 동료들을 워바운드 라는 명칭으로 칭하게 됩니다.


동료중에 한명을 자신의 왕비로 삼게 되고 임신도 하게 됩니다.


왕비와 함께 사카아르 행성을 통치하게 되었는데 자신이 타고 왔던 우주선이 폭팔을 하게 되면서 왕비 그리고 배속에 아이까지 죽게 됩니다.


"사카아르 선이여, 내 부르짖음을 들으소서"
"내 심장을 데우소서"

이런말을 하며 헐크 워바운드와 함께 모든 일에 원흉인 지구의 히어로들을 처단하러 떠나게 됩니다.


지구로 떠나던 중에 블랙볼트를 만나게 됩니다.

블랙볼트 라는 인물을 만나게 되는데 2019년에 개봉하는 인휴먼스에 등장하는 인물이며 매우 강력한 파워를 가진 히어로 입니다.


그리고 지구 상공에 한 우주선이 나타납니다.

미국 한 복판에 헐크의 영상이 나타나고 사람들은 경악을 하게 됩니다.

지구인들은 대피하고 지구의 히어로들은 나와 싸울 각오를 하라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우주에서 알아주는 파워를 가진 블랙볼트가 떡이 된것을 보여주며 히어로들은 각오를 단단히 할것을 알립니다.

이후 지구의 히어로들은 대책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마땅한 대책이 나오지 못하게 되고 아이언맨이 헐크 버스터 슈트를 입고 헐크가 싸우게 되는 과정이 있는데 이부분은 다음시간에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