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코믹스 헐크 캐릭터가 얼마나 파워가 대단한지는 어벤져스 영화나 다른 헐크 영화를 통해서도 알고 있지만 특히 히어로들이 헐크를 잠들게 하고 그 이후 우주선으로 헐크를 우주의 다른 행성으로 보내버린것에 대한 배신감으로 월드 워 헐크 원작에서는 헐크 파워는 정말 극강의 파워를 보이게 됩니다.

동료들의 배신으로 인해 극강의 파워를 내뿜고 있는 헐크를 상대할만한 히어로가 없을 정도이고 이전 월드 워 헐크 2편에서도 보았듯이 헐크 버스터 슈트를 입은 아이언맨 또한 헐크에게 패배 하고 다른 히어로들도 줄줄이 패배 하였습니다.

과연 힘으로 누가 헐크를 상대 할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 들때 등장한 인물이 있는데 바로 닥터스트레인지 캐릭터 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경우 2016년에 영화로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지금쯤이면 촬영은 전부 마쳤을 것으로 생각이 되고 곧 있으면 예고편 또한 나올것으로 생각됩니다.

암튼 헐크 상대하기 위해 나타난 닥터 스트레인지 같은 경우 마법을 사용하여 헐크를 상대하기 시작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헐크의 머리속으로 들어가 헐크를 진정 시키기 시작합니다.


이후 헐크는 원래의 모습인 브루스 배너로 돌아오기 시작하면서 이제 진정이 된모습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또한 안심을 하고 브루스 배너를 손으로 잡아 올릴려고 하자


갑자기 헐크로 변신을 하여 마법을 사용하여 닥터 스트레인지 손을 뭉겨 버리게 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여기서 굴하지 않고 좀이라는 힘을 얻게 됩니다.
좀이라는 힘과 닥터 스트레인지 하나가 되면서 헐크와 필적할만한 파워를 가지게 됩니다.



엄청난 파워를 가지게 된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시 헐크를 찾아가 헐크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하지만 닥터 스트레인지 잠시 신경을 판 사이에 헐크는 닥터 스트레인지 공격을 하고 이 기회에 연속기로 닥터 스트레인지 처참하게 떄려 눕히게 됩니다.


수많은 지구의 히어로 들이 헐크에게 패배하고 워바운드와 함께 군대도 괴멸 시킨후 헐크를 배신하고 우주로 보낸 히어로들에게 디스크를 장착시켜 그들을 글래디 에이터 만들어 버립니다.


이에 히어로들은 서로 싸우게 되고 결국 리드 리차드가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를 죽일려고 하는 찰라에 센트리 나타나게 됩니다.


센트리 캐릭터는 지구에서 최강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마블 코믹스 캐릭터 중에도 가장 최강의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를 할때 몸에서 황금색 빛을 발산하고 태양까지 단시간에 도달할수 있는 스피드 또한 갖추고 있으며 닥터 스트레인지 마법 또한 센트리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센트리는 워낙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보니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피해를 주게 됩니다.

"와 내가 밖을 나돌아다니다가 재채기하는데 실수로 마이크로 컨트롤하는 거 깜빡하면 콧바람 폭풍으로 여기 보이는 사람 다 뒤지겠지"

이런 말을 했을 정도이고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것에 때문에 정신 질환을 가지고 있으며 집밖으로 나갈려도 해도 문앞에 서서 장시간 나갈려고 노력을 할정도입니다.


이런 센트리 나타 났으며 원래는 아이언맨이 센트리를 찾아가 같이 헐크와 싸우자는 이야기를 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것 때문에 거절을 했지만 더이상 센트리도 보고만 있지는 못하고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다음 내용은 월드 워 헐크 줄거리 4편에서 계속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