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시간에는 베가스 인트로 영상 만드는법 알아보았으며 외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베가스 안에 기능을 가지고 간단하게 인트로 동영상 만들었습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 베가스 인트로 영상 만들면 좋은 영상이 나올수 잇지만 많은 시간을 들여 만들것이라면 베가스 인트로 소스 템플릿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는것이 더 편리하고 시간 단축도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베가스 인트로 영상 무료 템플릿 사이트 통해서 소스 템플릿 다운 받아 베가스 실행 시키고 다운로드 받은 템플릿 파일을 적용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베가스 인트로 소스 템플릿 사이트
http://velosofy.com/
http://www.ravenprodesign.com/svp-13-intros


필자가 위에 베가스 인트로 소스 템플릿 사이트 2곳을 링크 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해당 사이트로 넘어가면 위와 같이 베가스 인트로 소스 템플릿 있는것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하나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 미리 보기 가능하며 마음에 든다면 아래 템플릿 다운로드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이것은 광고를 보야 하는 페이지 입니다.

이것이 불편하다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을수 있는 베가스 인트로 영상 제작자 또한 일일히 시간을 들여 만든것이니 몇초의 광고를 보는것에 너무 불편해 하지 않기 바랍니다.


시간이 지나고 위와 같이 인트로 템플릿 다운받을수 잇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합니다.


필자는 이미 이전에 다른 베가스 인트로 템플릿 다운 받은 적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알집으로 다운로드 받고 압축을 풀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veg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잇는것을 알수 잇는데 해당 파일을 실행 시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인트로 템플릿 영상이 들어온것을 확인할수 잇습니다.


인트로 템플릿 영상을 보면 위와 같이 번쩍이는 모습을 보이다가


위와 같이 your name 이라고 나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네임을 자신의 닉네임으로 바꾸면 되는데 하단 타임트랙 끝에 보면 제너레이티드 메디아 버튼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합니다.


이번에 베가스 글씨 효과 대해서 알아본적이 있기에 이번에는 그냥 간단하게만 설명을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창이 나오는것을 확인할수 있고 해당 글씨를 선택하여 자신의 닉네임으로 변경합니다.


위와 같이 타노스 IT 입력을 하니 영상에 your name 이라는 문구가 위와 같이 필자의 닉네임으로 변경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고 플레이스먼트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이 글씨 위치 조정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며 프로퍼티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이 글씨 색상 변경이 가능합니다.

투명도 주는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펙트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이 글자 테두리 그리고 쉐도우 그림자 효과 줄수 있습니다.


자 이제 인트로 템플릿 영상 확인 하겠습니다.

도입부에서는 위와 같이 번개 같은것이 번쩍이면서 보라색 빛을 냅니다.


이후에는 불처렴 변하면서 뒤에서 다른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흰색빛을 배경으로 하여 그 위에 필자의 넥네임이 보이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고 위와 같이 페이드아웃 되면서 글씨 사라지는것을 알수 잇는데 이후에 동영상을 붙여 넣었습니다.


인트로가 끝나면 이제 본격적인 동영상이 재생 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베가스 소스 인트로 템플릿 다운로드 그리고 인트로 템플릿 적용 방법 알아보았으며 인트로 템플릿 소스가 정말 많으니 확인해 보고 마음에 드는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