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인코더 mp4 mp3 방법을 이전시간에 이어서 알아보고 잇으며 몇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mp4 mp3 인코딩 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음팟인코더 mp4 mp3 인코딩 방법을 위주로 알아볼것이며 필요 없는 구간은 잘라내기 하여 삭제를 하고 필요한 부분만 추출을 하여 다음팟인코더 mp4 mp3 변환 추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시간에 동영상 자르기 하는 방법을 알려 드렸는데 간단하게 다시 설명을 하겟습니다.

상단에 동영상 편집 선택하고 하단 타임라인에 동영상 넣기 한후에 원하는 위치 선택하고 왼쪽에 분할 버튼 클릭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원하는 구간 동영상 자르기 한후에 원하지 않는 부분은 삭제를 합니다.


위와 같이 필요한 부분만 남게 되면 이제 환경 설정 선택합니다.


형식은 당연히 mp3 선택합니다.


mp3 선택을 하고 나면 위와 같이 비디오 코덱은 선택을 할수 없으며 당연히 결과물은 오디오 파일인 mp3 나오게 됩니다.


오디오 코덱은 cbr vbr 중에 선택을 할수 잇는데 cbr vbr 차이점 같은 경우는 cbr 전체적으로 같은 비트레이트 설정을 하는것이고 vbr 순간순간에 따라 다르게 비트레이트 설정을 하게 됩니다.

 vbr 설정을 하면 조금더 용량이 나오게 되는데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인코딩 시작 선택

그러면 mp3 결과물이 나오게 됩니다.


이번에는 오디오 편집 하지 않고 mp4 동영상 전체를 mp3 오디오 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입니다.

상단에 인코딩 선택된 상태에서 mp4 동영상 하나 불러들입니다

그리고 하단에 pc저장용 선택


오디오 추출용 선택을 하고 파일형식은 mp3 선택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인코딩 시작 선택하면 해당 mp4 동영상에서 오디오 부분 추출하여 mp3  결과물 얻게 됩니다.

여기까지 다음팟인코더 mp4 mp3 인코딩 방법을 알아보앗으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