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현재 단통법 시해중이기 떄문에 공기지원금 생각볼 필요가 있으며 기사로는 10월정도에 단통법 폐지 된다는 말이 잇는 그것도 그때 가바야 아는것이죠

암튼 필나느 스마트폰 관련 정보는 뽐뿌 사이트 참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뽐뿌 사이트 정보를 통해 갤럭시s7 엣지 뿐만이 아니라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7, 갤럭시A5 제품의 공시지원금 그리고 출고가 요금제 정보등을 제공하겠습니다.

현재 갤럭시s7 엣지 뿐만이 아니라 다른 핸드폰 구매도 생각하고 잇다면 여러 핸드폰의 정보를 습득하는것이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위 제품은 갤럭시s6 엣지 제품이며 현 시점이 갤럭시s8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이니 꽤 오래된 제품이라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시지원금 알아본다는것은 어차피 새제품 구매를 한다는것이니 오해 없기 바랍니다.


갤럭시s6 엣지 출고가 60만원 출시년도가 조금 되었다보니 93만원에서 60만원으로 다운 되었습니다.

요금제 따라 공시지원금 다른데 5만원 요금제 사용시 공시지원금 16만원 정도

8만원 요금제 사용시 공시지원금 32만원 정도가 됩니다.


갤럭시s7 제품 같은 경우는 엣지 디스플레이 없기 때문에 엣지보자는 조금 저렴합니다.

갤럭시s7 출고가 83만원 정도이고 출고가 떨어지려면 더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요금제 62000원 사용하면 공시지원금 17만원정도

요금제 9만원 사용시 공시지원금 31만원 정도 입니다.


이번 시간에 꼭 알아보아야 하는 갤럭시s7 엣지 제품 출고가 92만원 입니다.

알겟지만 엣지 디스플레이 가지고 잇기 떄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필자는 불편했습니다.


요금제 66000원 사용시 공시지원금 17만원 정도

요금제 9만원 정도 사용시 공시지원금 31만원 정도


마지막으로 갤럭시A5 제품이며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제품으로 요금 핫하기 그지 없는 제품이며 이전에 2016버전도 평가가 좋았으며 특히 배터리 오래 가기로 유명합니다.

갤럭시A5 출고가 55만원 정도 합니다.


요금제 5만원 정도 사용하면 공시지원금 10만원

요금제 8만원 정도 사용시 공시지원금 22만원입니다.


여기까지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6 엣지, 갤럭시s7, 갤럭시A5 제품의 공시지원금 그리고 출고가 요금제 정보 등등을 알아보았으며 단지 공지지원금 알아보기 힘든것이 요금제 따라서 공시지원금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핸드폰에 어떤 요금제 사용할것인가까지 같이 알아보아야 공시지원금 정확히 알수 잇으며 이번시간에 여라가지 제품의 공시지원금 출고가 요금제 알아보았으며 핸재 스마트폰 구매를 생각하고 잇다면 도음이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