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생각하고 싶지 않은 상황이지만 갤럭시s7 엣지 핸드폰 떨어뜨려 액정 파손 되는 경우를 종종 볼수가 있는데 이런 액정 파손 관련 부분은 삼성 as 센터에서 무상 수리 불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고객 부주의 인한 파손 및 손상이기 떄문에 유상 수리 진행해야 하며 액정 수리 할떄 문제는 가격면에서 부담되는것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갤럭시s7 엣지 제품은 방수 방진 기능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후추 방수 방진 기능에 문제 생길수 있습니다.

이런부분 때문에 삼성 갤럭시 노트7 배터리 폭팔 문제가 있을때 배터리 교체가 아닌 새로 제품을 만들어서 교체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갤럭시s7 엣지 액정수리비 알아보면서 시리즈로 나온 갤럭시s7 액정수리비 또한 알아볼것이며 필자가 알려주는 정보는 삼성 as 센터 유상수리 비용이라는것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갤럭시s7 엣지 액정수리비
삼성 as 센터 통해 유상 as 받을경우 일단 앞면 옆면 잇는데 갤럭시s7 엣지 제품 같은 경우 곡면 디스플레이기 때문에 옆면 수리 같이 받아야 하기 떄문에 가격이 비싼편이며 액정수리비용은 35만원 정도입니다.
또한 사용액정 반납을 하면 금액이 경감되어 22만원 공임비 포함 액정 교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추가로 갤럭시s7 액정수리비
삼성 as 센터 통해 유상 as 받을경우 갤럭시s7 제품 같은 경우는 곡면 디스플레이가 아니기 때문에 앞면 옆면 나눠져 있고 따로 수리 받을수 있습니다.

갤럭시s7 앞면 액정 교체 비용 공임비 포함 18만원 정도이고 사용하던 액정 반납시에는 공임비포함 10만원에 액정 수리 교체 가능합니다.
갤럭시s7 옆면 테두리 교체 같은 경우는 11만원 정도입니다.


딱봐도 갤럭시s7 엣지 그리고 갤럭시s7 액정 수리비용 매우 비싼것을 알수 있는데 워낙 액정수리 비용이 비싸다 보니 수리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중고 제품으로 나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사설 업체를 통해 갤럭시s7 엣지 액정 수리 비용 알아보려고 햇지만 갤럭시s7 엣지 핸드폰 같은 경우는 아직 나온지 1년도 안된 제품들이 대부분이라 사설업체에서 물량을 확보 하지 못햇다고 합니다.

결국에는 갤럭시s7 엣지 액정 수리 할때 삼성 as 센터 찾는 방법 박에는 없다는말이 되고 또한 비싸게 갤럭시s7 엣지 액정 수리 한다고 쳐도 방수 방진 기능이 기존과 같을수 있다고 볼수는 없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