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계획단계에서 수많은 맛집을 찾던중에 토리마부시 같은 경우는 처음 계획에 들어가 잇지는 않았지만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집 다녀온 사람들 후기를 보면서 정말 괜찮은 음식점인가라는 생각을 점차 하게 되었습니다.


다녀온 사람마다 후쿠오카 여행중에 가장 맛있는 음식점이라는말을 하는 사람이 많아서 과연 어떤 맛이길래 그렇게 칭찬을 하는것인지 궁금했고 결국에는 필자 또한 여행 계획중에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집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필자 또한 후쿠오카 여행중에 가장 맛있었던 음식점이라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다시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집 위치 같은 경우는 나카스카와바타역에서 매우 가까운 위치이며 찾기가 정말 쉽고 입구 또한 매우 인상적인 모습이기 때문에 필자 또한 한번에 찾았습니다.


토리마부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5 Chome-3-18 Nakasu, Hakata-ku, Fukuoka-shi, Fukuoka-ken 810-0801 일본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토리마부시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이전에도 이야기 햇지만 가고자 하는 음식점의 입구 사진을 미리 저장하고 가면 원하는 음식점을 찾는것이 보다 수월한데 구글 지도만 보고 가다보면 해당 음식점을 앞에두고 지나치는 경우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자가 알려주는 대로 해당 음식점 입구 사진을 미리 저장해놓고 찾기 바랍니다.


토리마부시 입구 모습은 위와 같으며 매우 인상적인 모습 때문에 한번에 찾을수 있었으며 이렇게 음식점을 한번에 찾는것이 그리 쉬운일은 아니여 구글 지도 또한 gps 기능이 실제와 다소 차이가 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기 떄문이기도 합니다.


토리마부시 메뉴 위와 같은 모습이며 워낙 유명해서인지 한국 손님도 많은데 필자 옆자리도 한국여행객 2명이 이미 와 있었습니다.

그리고 토리마부시 메뉴 마지막에는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먹는법 있으니 한번 참고 하고 식사를 하기 바랍니다.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가지 전에 카페를 통해 어떤 음식을 많이 주문하는지 미리 알고 잇었으며 위 메뉴에 보이는 상단 메뉴를 가장 많이 주문합니다

사이즈는 소 중 대 이렇게 나눠지는데 필자는 중을 주문했으며 왼쪾에 보면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먹는법을 알려주는데 이방법을 한번 보고 식사를 하기 바라며 카페를 통해 보았던거 보다 도움이 많이 됩니다.


주방은 위와 같은 모습이고 사진으로 알수 없지만 실제 주방은 매우 분주하며 필자가 방문했던 시간이 점심시간이기 때문에 정말 분주했으며 여행전부터 걱정을 했던 부분인데 불판이 너무 까매서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실제로도 닭고기덮밥 나오면 탄부분을 꽤 많이 볼수 잇는데 이런 부분은 개선이 되엇으며 하는 바램이고 이미 알고간이상 이부분에 대해서는 더이상 거론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각종 양념이 잇는것을 알수 잇는데 물기가 없는 마른 양념이 대부분이며 후추 고추가루 이런 종류들의 양념들이 줄줄이 들어있습니다.

해당 양념을 닭고기덮밥 넣어서 먹어 봤는데 크게 다른점을 느끼기는 어려웠습니다.


드디어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나왔습니다.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먹는 법은 이미 메뉴에 잇지만 필자가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왼쪽위 물같은 것은 물이 아니고 닭육수이며 오른쪽 위 특별히 만들어진 소스가 잇는데 간장에 계란을 올린것인줄 알았지만 간장이 아니고 매우 단맛이 나는것이 특별 제조한것으로 보입니다.


가운데 접시에 왼쪽 닭육수 아니면 오른쪽에 계란소스 둘중에 하나를 넣고 구운 닭과 밥을 같이 넣고 비비면 되는데 여기에 추가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오른쪽 하단에 된장 스끼다시 다진파 등을 넣고 같이 넣으면 되고 아까 보았던 여러가지 양념들중에 원하는것을 넣어서 섞으면 됩니다.


위 모습은 오른쪽 위 소스 그리고 구운닭 그리고 밥 다진파 그리고 후추양념을 약간 넣은 배합이며 맛은 정말 일품이라 평할수 잇고 필자가 후쿠오카에서 먹은 음식중에 가장 맛있었다 평할수 있습니다.


특히 먹는 재미가 잇는데 소스에 따라 그리고 양념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르고 어떤것을 섞어서 먹을까라는 고민을 하면서 먹는 재미가 잇으며 구운닭 또한 소스와 좋은 궁합을 보이며 밥과 육수가 섞이면서 퍽퍽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목으로 넘어가는게 정말 괜찮은 맛입니다.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같은 경우 분명 맛잇는 음식이기는 하나 세금을 추가하면 16000원 가량이 나오는데 가격을 생각한다면 가성비가 좋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가성비를 따진다면 이전 시간에 소개했던 오우베이스시 음식이 단연 1위라고 볼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맛집 중에 하나이고 여행을 하면서 꼭한번은 들려야하는 맛집이라 할수 잇으며 한번은 들려보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후쿠오카 토리마부시 닭고기덮밥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