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포스팅 진행하면서 추후에 수어사이드 스쿼드 대해 이야기를 풀어 보겠다 말을 했는데 오늘부터 수어사이드 스쿼드 관련 이야기 하나씩 풀어보겠습니다.

일단은 DC코믹스 한창 바쁜시기 입니다.
2017년에 저스티스 리그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고 저스티스 리그 영화에는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 이정도 캐릭터는 나와야 하는데 이중에 배트맨 그리고 슈퍼맨 만이 자리가 잡혀 있는 상황입니다.

빨리 개별 캐릭터를 영화화해서 개별적으로 캐릭터 스토리와 성향을 대중들에게 어필하는것이 중요하다 생각을 하는데 DC 코믹스 컨퍼니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를 제작한다니 필자의 입장에서는 이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이번시간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첫번째 시간으로 많은 캐릭터중에 카타나 대해서 먼저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카타나 캐릭터는 왜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 되었을까?

수어사이드 스쿼드 뜻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딱히 뜻이라고 말하기 어려운데 수어사이드 스쿼드 고유명사이고 미국 정부에서 하기 힘든일을 맡게 되는 악당 집단이라 볼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정부는 이들 수어사이드 스쿼드 존재를 부인하며 필자는 예전 실미도 영화와 비슷하다 생각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중죄를 지은 사람중에 몇사람을 선발하여 실미도 훈련을 시키고 북한으로 침투를 시켜 암살을 시행하는 이런 집단과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은 비슷하다 느꼈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카타나 같은 경우 일본계 여검객으로 특수한 검을 사용하는데 그검은 소울테이커 검을 사용하고 검술에 능통하며 얼굴에 일장기 달려 있는 가면을 쓰고 나오는 캐릭터 입니다.

원래 DC 코믹스 캐릭터 카타나 같은 경우는 악당이 아닙니다.
카타나 캐릭터는 원해 저스티스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배트맨 함께 고담시에서 활동을 하는 캐릭터였습니다

저스티스 리그 오브 아메리카 스토리에는 마샨 맨헌터, 그린 애로우, 캣우먼, 스티브 트레버, 그린 랜턴 사이먼 배즈, 스타걸, 카타나, 바이브, 호크맨 등으로 구성된 저스티스 멤버 중 일원으로 활동을 했는데 이번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에서 악당으로 카타나 캐릭터가 잡히게 되었네요



아직 카타나 캐릭터가 잡혀 있는 않은 상황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에서 카타나 캐릭터가 어떻게 형성이 되고 그리고 왜 감옥에 갔으며 그리고 어떻게 설득이 되어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 합류가 되는지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합니다.

또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에서 딱히 수어사이드 스쿼드 내용 그리고 스토리에 대한 언급이 없으며 수어사이드 스쿼드 어떤 캐릭터가 등장할지에 대해서만 나오기 때문에 딱히 내용도 어떻게 흘러갈것이며 DC 코믹스의 어떤 스토리를 원작으로 사용할것인지도 알수가 없습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카타나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시간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다른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