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필자 같은 경우는 바이오스 접속을 자주 하는편이라 볼수 잇는데 그 이유는 컴퓨터 사양 혹은 온도 등등을 확인 할때 프로그램을 설치 하여 확인하기 보다는 바이오스 접속을 하여 이런 사항을 확인 하는편입니다.

때문에 필자가 사용하는 아수스 메인보드 바이오스 접속을 자주 하는편이며 필자와 같이 asus 바이오스 접속 자주 하는분들을 위해 영어에서 한글로 설정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시간은 asus 바이오스 한글 영어 설정 변경 바꾸기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것이며 항상 이런 바이오스 접속할떄 하는 말이 잇는데 어렵지 않게 생각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컴퓨터가 켜질때 델키 연타하면 위와 같이 자신의 메인보드 바이오스 접속 할수 잇는데 인터페이스는 각각 메인보드 회사마다 다르지만 중요한것은 어차피 설정이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때문에 어렵지 않게 생각하고 천천히 해나간다면 어떤것이든 할수 잇습니다.


필자의 asus 바이오스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이 컴퓨터 사양 그리고 온도 하드디스크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수 잇으며 보통은 이런 정보만 확인하고 바로 빠져 나오지만 이번시간에는 영어 한글 설정 변경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하단에 어드밴스 모드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어드밴스 모드 접속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상단에 몇가지 메뉴가 잇는것을 알수 잇는데 각각의 사항마다 중요한 내용과 설정이 잇지만 그런것을 신경 쓸거 없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내용면 하면 문제 없이 원하는것을 성공 시킬수 있습니다.


상단에 몇가지 메뉴중에 메인메뉴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모습이 나오는것을 알수 잇는데 이중에 왼쪽에 시스템 랭퀴지 메뉴가 잇는것을 알수 있으며 해당 메뉴가 언어 설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영어 선택이 되어 잇는데 암튼 이부분을 선택합니다.


영어라고 되어 잇는 부분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여러가지 언어 지원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중에 한국어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모든 언어가 한글로 변경 된것을 알수 있으며 이제 asus 바이오스 사용하는데 불편한점을 조금 덜었다 볼수 있습니다.

이제 저장을 하고 나와야 하며 F10 선택하면 저장을 하게 됩니다.


F10 선택하면 위와 같이 저장하겠냐고 뜨는것을 알수 잇는데 당연히 저장 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재부팅이 되고 이제부터 asus 바이오스 접속 할때 한글 지원 되는것을 알수 잇고 한층 asus 바이오스 사용하는것이 편해졌다 할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asus 바이오스 한글 영어 설정 바꾸기 방법을 알아보앗으며 바이오스 사용에 불편했던 부분이 해결되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