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인트로 영상 만든다거나 아니면 동영상 중간에 이펙트 효과가 들어간다고 했을때 일일히 작업을 해서 만들수 잇지만 이렇게 하기 보다는 이미 만들어져 있는 베가스 영상 소스 사용하여 만드는것이 시간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동영상 소스 다운로드 받아 꼭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실력 향상을 위해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연구 목적으로도 사용할수 있으며 가지고 있으면 여러모로 사용할때가 많으니 미리 영상 소스 다운 받아 놓으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번시간에는 베가스 영상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 알려드리고 소스를 다운받아 베가스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것이며 영상 소스에서 제목을 변경하는 방법도 추가로 알아보겠습니다.

베가스 영상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
http://www.ravenprodesign.com/
http://www.rodypolis.com/free-stuff.html



위 링크 클릭하면 위 베가스 영상 소스 다운로드 사이트 접속할수 잇으며 필자는 베가스 13 버전을 사용하고 잇고 상단에 보면 베가스 버전이 잇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베가스 13 선택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여기보면 재생 버튼이 있어서 재생을 시켜 보면 어떤 영상 소스 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재생을 시켜보고 마음에 드는 동영상 소스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른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상단에 몇초가 지나면 위와 같이 광고 건너뛰기 있습니다.

결국은 몇초 동안 광고를 봐야 하는데 영상 소스는 하늘에서 떨어지는것이 아니고 사람이 일일히 만드는것이 제작자의 노고를 생각해서 몇초 광고는 그냥 보고 넘어갑니다.


그러면 이제 베가스 동영상 소스 다운로드 할수 있는 버튼이 나왔습니다.

위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위와 같이 알집 파일로 다운로드 받은후 압축을 풀어 줍니다.

그리고 폴더 안으로 들어갑니다.


위와 같이 veg 확장자를 가진 파일이 있는데 이 파일을 실행 시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베가스 실행 되면서 영상 소스 파일이 있는것을 알수 있으며 이제 이 동영상 소스 파일을 수정 하여 사용하든가 아니면 자신의 실력 향상을 위해 연구를 하든가 해야 합니다.


일단 소스 중간을 클릭하니 위와 같이 글씨 있는것을 알수 잇는데 일단 글씨를 변경해 보겠습니다.

타임 트랙 끝에 제너레이티드 메디아 선택


 위와 같이 현재 글씨를 볼수 잇으며 여기서는 글씨 편집이 가능한 창입니다.

글씨 선택하여 자신의 원하는 글씨 변경 합니다.


글씨를 위와 같이 Tanos IT 이렇게 변경을 하였습니다.

그러니 해당 동영상에 글씨도 변경 된것을 알수 잇습니다.


아 이제 동영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위와 같이 번쩍이는 테두리가 생성이 되고 이후에 필자가 수정한 글씨가 위와 같이 나오는것을 확인할수 잇습니다.

유투트 인트로 영상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엔딩 부분입니다.

영상 시간은 그리 길지 않으며 10초 내외이며 개인적으로는 이런 영상 효과를 좋아하고 사이버틱한 느낌을 좋아해서 필자가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한다면 위 영상으로 인트로 영상을 만들어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유투트 영상 소스 다운로드 받아 이름을 자신이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앗습니다.

도움이 되엇을거라 생각하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기시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