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갤럭시s7 엣지 구매를 했다면 아니면 다른 어떤 핸드폰 구매를 했다면 기본적으로 해야 할것이 바로 이전에 백업 파일 사용하여 복구 진행 해야 합니다.

백업 방법은 이전 시간에 알아보앗으니 참고 바라며 이번시간에는 갤럭시s7 엣지 복원 복구 방법을 알아볼것인데 삼성 스마트 스위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복구 복원 방법을 사용할것이니 스마트 스위치 설치해서 사용해 보기 바랍니다.

다른 방법을 통해 갤럭시s7 엣지 복구 할수 잇는 방법도 있지만 필자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방법중에는 삼성 스마트 스위치 사용해서 백업 복구 하는 방법이 가장 편리했습니다.

삼성 스마트 스위치 PC 다운로드
http://www.samsungsvc.co.kr/online/downLoadMain.do


삼성 스마트 스위치 실행 하면 위와 같은 모습이고 하단에 복원 선택을 하기 이전에 환경설정 먼저 들어가 보겠습니다.


현재 백업 파일 2개 잇는것을 알수 잇는데 당연한 이야기지만 백업 파일이 필수적으로 잇어야 복구 가능하며 꼭 핸드폰 새롭게 구매하는것이 아니더라도 가끔씩 백업 파일 만들어 놓으면 나중에 혹시나 문제가 있을때 백업 파일을 사용하여 복구 할수 잇으니 가끔 백업 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이전에 백업 파일이 필요없다면 위와 같이 앞에 체크 하고 하단에 백업 삭제 선택하면 되고 이와 같은 방식으로 백업 파일로 인해 컴퓨터 용량을 너무 차지 하는 일이 생기지 않게 관리를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다시 스마트 스위치 첫화면으로 와서 하단에 복원 선택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다른 백업 선택이라는 것이 나오는것을 알수 잇는데 이것은 현재 백업 파일이 하나 박에 없더라도 무조건 선택하도록 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 보면 현재 백업 파일 2개 잇는것을 알수 잇는데 이중에 가장 최근한 백업 파일 선택합니다.

이전에 했던 백업 파일이 필요하다면 이전것을 선택해도 됩니다.


그리고 해당 시점에 백업 파일로 복구를 할수 잇지만 전체를 할필요는 없고 위와 같이 필요한 백업 파일만 선택을 하면 됩니다.

메세지 사진 어플 등등 필요한 것만 체크한후 하단에 확인 선택하여 갤럭시s7 엣지 복구 진행 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갤럭시s7 엣지 복구 복원 방법에 대해 알아보앗으며 도움이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